성장 행보로 스타트를 끊었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공지사항

성장 행보로 스타트를 끊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4-14 18:42 조회 34 댓글 0

본문

우선 이재명예비후보는 인공지능(AI)을 내세우는 성장 행보로 스타트를 끊었다.


첨단기술과 성장을 전면에 앞세우며 '유능한 후보', '준비된 후보'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안정감을 부각해 중도층 표심을 흡수하겠다는 전략이다.


이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페이스북을 통해 "정부가 민간투자의 마중물이 돼 AI 관련.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예비후보를 꺾기 위해 보수와 중도를 아우르는 '빅텐트'가 필요하고, 이 같은 빅텐트를 형성하는 과정에서 한 권한대행이 보수 진영 후보로서 역할을 해야 한다는 주장이다.


한 권한대행의 출마를 촉구해 온 한 의원은 통화에서 "반(反) 이재명 전선을 만들 수밖에 없고, 한 권한대행이.


21대 대통령선거 일정을 살펴보면, 지난 4월 4일부터예비후보자 등록신청이 시작됐고 후보자 등록, 선거운동을 거쳐 재외‧선상투표, 5월 29일∼30일 사전투표, 6월 3일 선거일 투표까지 2달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모든 선거 절차가 이루어지게 된다.


우리는 이제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환경에 직면해 있는.


기탁금은예비 후보자 기탁금 1억원, 본경선 후보자 3억원을 합쳐 총 4억원으로 정했습니다.


이 밖에 후보자 합동 토론회는 오는 18일 지상파 방송으로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박 위원장은 "이번 조기 대선은 광장을 채운 국민의 요구와 부름에 대한 응답이어야 하며, 민주당 경선이 그 출발점"이라며.


한편, 강 시장은 이날 이재명예비후보가 인공지능(AI) 100조원 투자 시대를 열겠다고 밝힌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강 시장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오늘 이 후보가 첫 일정으로 퓨리오사AI를 방문한다고 한다.


참 잘한 일이다”고 치켜세웠다.


강 시장은 “광주는 AI 중심도시를 꿈꾸며.


'경선룰이 이재명예비후보에게 유리하다는 평가를 뒤집을 복안이 있느냐'는 질문에 김 지사는 "항해 중에 폭풍이 있고 비바람이 몰아친다고 회항할 수는 없다"며 "기존 정책으로 정정당당하고 뜨겁게 경쟁하고 결과에 대해 단합하는 것이 민주당의 승리"라고 답했습니다.


경쟁 주자였던 김두관 전 의원이 경선.


트레지움 두산위브 월산


경선 후보자 등록은 내일(15일) 하루만 받기로 결정했으며, 기탁금은예비후보자 기탁금 1억 원, 본경선 후보자 3억 원을 합쳐 총 4억 원으로 정했습니다.


중앙당 선거관리위원장을 맡은 박범계 의원은 "이번 조기 대선은 광장을 채운 국민의 요구와 부름에 대한 응답이어야 하며, 민주당 경선이 그 출발점.


국회사진취재단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예비후보.


com 권역별 순회 경선의 온라인 투표 등은 ▲1차 충청권 16∼19일 ▲2차 영남권 17∼20일 ▲3차 호남권 17∼26일 ▲4차 수도권·강원·제주 24∼27일 순으로 진행된다.


각 권역별 경선 마지막 날인 19일, 20일, 26일, 27일에 합동.


윤석열 전 대통령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 재판에서 지난해 12·3 비상계엄 선포 당일 국회 봉쇄 조치가 없었다고 주장한 것에 대해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예비후보가 "새빨간 거짓말"이라며 분개했다.


이 후보는 14일 페이스북에 관련 보도를 공유하면서 "재판부가 불러주신다면 언제든지 제가 출석해 이 새빨간.


경선룰이 확정된 직후 김두관예비후보는 이에 반발, 경선 불참을 선언했다.


김 후보는 입장문을 통해 "저는 민주당의 압도적 정권교체를 위해 18세 이상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하는 '완전 개방형 오픈프라이머리'를 주장했지만, 당에서는 후보 측과 어떤 설명이나 논의도 하지 않고 오픈프라이머리 불가'를.

전화하기

사이트 정보

천안신방구룡구역 도시개발사업조합
문의전화 : 070-8780-5111
fax. 070-8780-8112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통정12로 8(신방동 1049번지)
Copyright © 도시개발사업조합.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