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인 목소리를, 대학 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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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10일)은 그간 사회 혼란을 부추긴 극단주의적인 목소리를, 대학 캠퍼스에서 목격한 청년들의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일명 'MZ세대'로 규정되는 요즘 청년들이, 과거 박근혜 탄핵 정국 이후 대선 때처럼 적극 투표층으로 부상할지 관심입니다.
Plogging•조깅하며 쓰레기를 줍는 환경 정화 활동)'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깨끗한나라 임직원과MZ세대고객 50여 명이 참여했으며, 서울숲 벚꽃길을 따라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 활동과 함께 직무•진로에 대한 자유로운 소통 시간이.
kt 밀리의서재 제공 뉴트로 열풍이 '텍스트힙'과 만나 '고전문학' 인기를 선도하고 있다.
kt 밀리의서재 측은 "요즘MZ세대에게 책 읽기는 개인적인 취미를 넘어 사회적, 문화적 트렌드"라며 "특히 고전 작품은 문학, 역사, 철학을 탐구할 수 있는 깊이.
푸드 [서울경제] 특정 시기에만 먹을 수 있는 제철음식은 소위 ‘어르신’들의 전유물이었다.
하지만 최근 건강한 삶을 중시하는MZ세대사이 제철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신선식품을 미리 예약해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들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과정과 한국 경제의 현황을 분석하고 미래 노동 시장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해 본다.
이제는 어엿던 사회인으로 자리잡은MZ세대는 기존 가치관의 갈등 속 자신들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사진=이미지투데이 최근MZ세대(1980년대 초반에서 2000년대 초반 출생.
를 주요 검색 도구로 활용하는 1020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검색 기능을 강화한다.
틱톡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Z세대(1996년 이후 출생)는 구글, 네이버 같은 검색 엔진 대신 틱톡 등 SNS에서 정보를 찾는 것을 선호하는 추세다.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핫소스를 처음 접하는 신규 소비자 및 디지털 콘텐츠와 체험형 마케팅에 익숙한MZ세대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기획됐다.
국내 시장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불닭소스의 아이덴티티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공사는 오는 19일 대이작도에서 1박2일로MZ(20~30대)관광객 40여명 대상 백패킹 행사.
핵심 고객층인MZ세대를 대표하는 대학생과 함께 멤버십 혜택을 기획하고 이를 실제 프로그램으로 구현함으로써 차별화된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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