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해 별도 입장을 밝힐 계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관련해 별도 입장을 밝힐 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61회 작성일 25-04-12 14:53

본문

한덕수 대통령권한대행이 대선 출마와 관련해 별도 입장을 밝힐 계획이 없다고 총리실 관계자가 밝혔습니다.


총리실 관계자는 오늘(12일) 한대행이 출마에 대해 “일절 말씀이 없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한대행이 국민의힘 대선 경선에 참여할지에 대해서도.


더불어민주당은 한덕수 대통령권한대행을 향해 대선에 출마할지 말지 간 그만 보고 입장을 분명히 밝히라고 비판했습니다.


조승래 수석대변인은 국회 브리핑에서 한대행에 대한 국민의힘의 애처로운 구애가 눈 뜨고 못 봐줄 지경이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불출마 선언을 하면서 당내 구도가 흔들리고 있다.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


국민의힘 일각에서 ‘차출론’, ‘대망론’을 불 지피고 있는 한덕수 대통령권한대행의 거취 여부에 따라 당내 구도는 또다시 출렁일 전망이다.


오 시장 지지층을 흡수하려는 보수 주자들의 ‘러브콜’도 이어지고.


(사진=총리실 제공) 2025.


이번 ‘어른 김장하’ 재개봉은 지난 4일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 심판 선고 요지를 낭독한 문형배 헌법재판소장권한대행의 과거 행적과 어록이 재조명되면서 성사됐다.


탄핵 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거 문권한대행은 국회 인사청문회에서.


말씀드린 ‘성장하는 중산층 시대’ ‘격차 해소’와 같아”(한동훈) 등 오 시장을 향한 공세가 쏟아졌다.


한덕수 대통령권한대행국무총리가 15일까지 후보자 등록에 뛰어들지 관심이 쏠린다.


시는 이번권한대행체제에서도 ‘미래번영 대구’, ‘혁신·행복 대구’, ‘글로벌 대구’ 등 민선8기 시정.


대권도전을 선언한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이 한덕수 대통령권한대행총리의 출마설에 대해 "국난을 헤치기 위해권한대행역할을 잘 수행할 줄로 알고 있다"며 사실상 경계했습니다.


천안신방구룡구역 도시개발사업조합

문의전화 : 070-8780-5111
fax. 070-8780-8112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통정12로 8(신방동 1049번지)

Copyright © 천안신방구룡구역 도시개발사업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