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는지를 소명(설명)하라는 자료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있는지를 소명(설명)하라는 자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5-20 06:01

본문

게다가 자신이 어떻게 10억원에 달하는 고액 전셋집에 살고 있는지를 소명(설명)하라는 자료 요구까지 받았다.


부모로부터전세금지원을 받는 등 불법 증여가 의심된다는 취지였다.


5년 전 김씨의 아버지는 이 아파트를 제3자인 이 모씨에게 팔았다.


대전일보DB 전세 보증금을 반환할 능력이 없으면서 돌려줄 수 있다고 세입자를 속여전세금을 챙긴 다가구주택 소유주가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14일 지역 법조계에 따르면 대전지법 형사12단독(이재민 부장판사)는 사기 혐의로 기소된 다가구주택 소유주 A(50대) 씨.


배우 고(故) 김새론이 남긴 전세보증금을 돌려달라며 상중에 임대인을 찾아간 인물이 친부인 것으로 확인됐다.


이전세금은 고인이 모 교육업체 임원에게 빌린 돈이었다.


앞서 업계에서는 누군가전세금을 가로채려 했다는 말이 돌았는데, 유족은 고인의 사정을.


게티이미지뱅크 “전세계약이 만료됐는데 집주인이전세금을 돌려주지 않아 불안해요.


전세사기를 당하지 않을지 불안합니다.


” 전세 계약이 끝났지만전세금을 돌려받지 못하는 임차인들이 생기며 ‘전세 사기’가 사회적 문제로 거론되고 있다.


천안웨딩박람회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전세 계약이 만료되었는데도 집주인이전세금을 돌려주지 않아 불안합니다.


요즘 전세 사기가 극성이라는데, 혹시 제가 사기를 당하고 있는 건 아닌지 걱정이에요.


보증금반환소송을 당장 시작해야 할지 고민인데, 어떤 절차와 서류를 준비해야.


커지는데"라며 난감해했으나 김태균은 "8월 8일까지 10㎏ 못 빼면 '컬투쇼' 전체회식을 쏘라"고 요구했다.


이에 "다이어트 실패하면전세금을 빼야겠다.


흘러가는 상황이 심상치 않아 땀이 난다"며 "회식이 우리 목요일 멤버끼리 소소하게 하는 회식이 아닌 거죠.


최근 전세 계약이 만료됐음에도 세입자가전세금을 제대로 돌려받지 못하는 사례가 잇따르면서 ‘전세금반환소송’이 급증하고 있다.


몇 해 전부터 부동산 시장에 경기침체와 가격변동이 이어지자 집주인 측이 자금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흔해졌다는 게.


하 위원장은 전세사기 예방을 위해 정부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그간 부족하였던 제도적 개선방안을 제안했다.


건의안은 임대인의전세금반환능력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원스톱 전자 시스템을 구축할 것, 전세보증금 반환보험을 의무적으로 가입하도록 할 것.


18일 김준호, 김지민의 유튜브 채널 '준호 지민'에는 '맛집 탐방 '샤브샤브 데이트' [준호 지민 EP.


09]'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천안신방구룡구역 도시개발사업조합

문의전화 : 070-8780-5111
fax. 070-8780-8112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통정12로 8(신방동 1049번지)

Copyright © 천안신방구룡구역 도시개발사업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