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에는 인공지능챗GPT를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속에는 인공지능챗GPT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88회 작성일 25-04-01 15:59

본문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인공지능챗GPT를 이용해 최근 유행하는 지브리 스타일의 웨딩 화보로 재탄생한 박위와 송지은의 결혼식 현장이 담겼다.


특히 박위는 휠체어 없이 두 다리로 일어선 모습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 | 박위 SNS 송지은 또한 이 그림을 공유, 박위는 “꼭 일어서서.


경남 창원특례시 마산합포구는 일, 구청 정보화 교육장에서 부서별 보도자료 전담 인력과 교육 희망자를 대상으로 ‘챗 GPT를 활용한 보도자료 작성 교육’을 실시했다.


앞서 마산합포구는 지난 3월 보도자료 초안의 검토 및 수정 지원, 우수 보도 사례 공유 등을 통해 각 부서의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챗GPT로 생성한 ' 위니아 본사 공장에서 직원들과 협력업체 관계자들이 구조 요청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담은 AI 이미지.


김치냉장고 '딤채'로 유명한 중견 가전기업 위니아가 회생 절차 최종 기한을 한 달여 앞두고 생존의 기로에 놓였다.


유력한 인수 후보였던 서울프라이빗에쿼티(서울PE)와의 재계약이.


전 세계에서 ‘지브리 이미지 생성’ 열풍 3월 1일 79만명에서 3월 27일 125만명 오픈AI가 최근 출시한챗GPT-4o 이미지 생성 기능이 큰 인기를 끌며 국내챗GPT일일 이용자 수가 처음으로 120만명대를 돌파했다.


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 3월 27일 기준챗GPT.


글쓰기 도구와 시리에는챗GPT가 통합돼챗GPT계정이 없어도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챗GPT에 작성 중인 내용에 대한 콘텐츠를 생성해 달라고 하거나 글에 어울리는 이미지를 추가할 수 있다.


http://www.juamc.co.kr/


챗GPT활성화 여부는 사용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애플 인텔리전스는 서버를 거치지 않고 기기 자체에서 구동하는.


한국계 일본인 투자자 손정의(일본명 마사요시 손)의 투자회사 소프트뱅크가 주도하는 컨소시엄이 대화생성형 인공지능(AI)챗GPT를 만든 오픈 AI에 400억 달러(약 58조 원)를 투자한다.


지난달 31일 로이터, AFP 통신에 따르면 오픈AI는 이번 자금 조달을 통해 기업가치를 3000억 달러(약 440조 원)로 평가 받았다.


이제부터는 국내 아이폰 사용자도 인공지능(AI) 기능인 '쓰기 도구(Writing Tools)'를 사용해 텍스트를 고치고 다시 쓰고 요약할 수 있으며, 여기에 포함된 '챗GPT'로 글을 처음부터 생성할 수 있다.


또 '이미지 플레이그라운드(Image Playground)'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그림을 생성하거나, 젠모지(Genmoji)로.


카카오는 올해 출시 예정인 AI 에이전트 '카나나(Kanana)'에 오픈AI의챗GPT를 탑재한다는 방침이다.


카카오는 지난해부터 외부 LLM을 활용한 'AI 오케스트레이션(AI Orchestration)' 전략을 수립해왔다.


정신아 카카오 대표는 "오픈AI와 함께 카카오 생태계 전반에 적용 가능한 AI 에이전트를 개발 중이며, 연내.


챗GPT가 만든 '지브리 이미지' 열풍이 부는 가운데,챗GPT일간 이용자 수가 처음으로 120만명대를 넘긴 것으로 파악됐다.


1일 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기준챗GPT국내 일간 활성 이용자 수(DAU)는 역대 최다인 125만 2925명으로 집계됐다.


그림들은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부터 SNS 커버 이미지까지 폭넓게 사용되며 온라인을 뒤덮고 있다.


이번 열풍의 중심에는 지난달 25일 오픈 AI가 공개한 '챗 GPT-4o 이미지 생성' 기능이 있다.


사용자는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한 뒤, 지브리, 디즈니, 픽사, 슬램덩크, 심슨 가족, 짱구 등 인기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천안신방구룡구역 도시개발사업조합

문의전화 : 070-8780-5111
fax. 070-8780-8112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통정12로 8(신방동 1049번지)

Copyright © 천안신방구룡구역 도시개발사업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