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과 공유하고, 현장의 목소
페이지 정보

본문
▲순천 연향들ⓒ순천시 ▲순천 연향들ⓒ순천시 전남 순천시는 '차세대 공공자원화시설' 건립 사업의 추진 상황을 시민과 공유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찾아가는 주민설명회'를 개최한다.
3일 순천시에 따르면 주민설명회는 오는 4일 오후 3시 풍덕동에.
지난 26일 전남 순천시 해룡면 사회단체협의회가 해룡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차세대 공공자원화시설에 대해 적극적인 지지를 표명하는 성명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 제공=해룡면사회단체협의회 [서울경제] 정부는 지난 2002년 7월 폐기물 관리법 시행 규칙을 공포.
순천시 연향들에 들어설 차세대 공공자원화시설(폐기물처리시설) 추진을 놓고 일부 시민들의 반발이 계속되는 가운데 해당 부지 인근.
순천시청 전남 순천시가 추진 중인 차세대 공공자원화시설건립에 청신호가 켜졌다.
쓰레기 소각장 반대 범시민연대가 제기한 '폐기물처리시설입지 결정 등 행정처분 집행정지 신청'을 법원이 1심에 이어 2심에서도 기각하며 순천시 손을 들어줬기 때문이다.
전남 순천시가 차세대 공공자원화시설입지로 최종 결정·고시한 연향들 전경.
사진 제공=순천시 [서울경제] 2030년 생활쓰레기 직매립 금지에 대응하고 주거환경 개선과 함께 지역발전에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전남 순천시의 차세대 공공자원화시설건립이 속도전을.
폐기물처리시설) 추진을 놓고 1년 9개월 동안 지역 주민들과 갈등을 빚고 있다.
순천시는 연향동 814-25 일원에 차세대 공공자원화시설을 만들어 2030년부터 운영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시는 올해 기본계획을 수립하고 주민지원협의체를 구성할 예정이다.
순천시 제공 법원의 항고 기각에 따라 전남 순천시가 공공자원화시설건립에 속도를 낼 수 있게 됐다.
순천시는 쓰레기 소각장 반대 범시민연대가 제기한 폐기물처리시설입지결정․고시 행정처분 집행정지 신청이 1심에 이어 2심(항고심)에서도 기각.
서귀포시 색달동에 있는 광역음식물류 폐기물자원화시설(제주도 제공.
도는 환경부 주관 '2025년 바이오가스.
쓰레기에서 하루 500㎏의 청정수소를 생산하는 친환경 에너지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제주 광역 음식물류 폐기물자원화시설.
제주도 제공 제주도는 환경부 주관 ‘2025년 바이오가스 기반 청정수소 생산사업’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돼 총 사업비.
강원 영월군이 4일 청사에서 지역 시멘트 회사인 한일현대시멘트㈜와 생활폐기물자원화시설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재판매 및 DB금지) 2025.
- 이전글절한 인사라는 비판은 여전히 거세다. 25.04.10
- 다음글포됐고 8일 포털 등에 무료로 25.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