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된 김미정 팀장의 캘리그래피
페이지 정보

본문
서울역에 전시된 김미정 팀장의 캘리그래피.
" 환경부가 주관한 '2025탄소중립실천 캘리그림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경기 과천시 세무과 징수팀.
충남도는 지난 18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위원장인 김태흠 지사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기 충남도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2025년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충남도 제공 충남도가 지난해 연간 137만 톤을 잡아내며 '온실가스 감축목표'를 초과 달성했다.
센터 기획 및 운영을 맡고 있는 케리 퍼슨(Kerry Person) 부사장은 17일 아시아경제와의 서면 인터뷰에서 원자력을 '새로운탄소중립에너지'라고 표현하며 이같이 밝혔다.
AWS는 아마존의 클라우딩 컴퓨팅 사업부로 전 세계 곳곳에서 데이터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지구의 날 소등 행사 홍보 포스터 [충북도 제공.
이들은탄소중립·녹색성장 정책 현 상황을 진단하고 해결책을 모색했다.
이날 탄녹위에서는 ‘제1차 국가탄소중립·녹색성장 기본계획’ 추진 상황과 온실가스 감축목표 이행 현황 점검을 위한 이행점검 계획을 설명했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이 지난 15일 세계 지방정부 기후총회에서 국제 기후협력 도시로서 ‘노원형탄소중립비전’을 알렸다.
17일 노원구에 따르면, 오 구청장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세계 지방정부 기후총회 이클레이(ICLEI) 정기회의 특별세션에서 로벌 기후.
환경부 주관 '2025탄소중립실천 캘리그림 공모전'에서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한 과천시 김미정 세무과 징수팀장의 '우리 함께탄소중립-지구를 지켜요' 작품.
경기 과천시는 김미정 세무과 징수팀장이 환경부가 주관한 '2025탄소중립실천 캘리그림 공모전'에서.
‘우리 함께탄소중립-지구를 지켜요’ 메시지, 초록 이미지 담아 환경부 주관 ‘2025탄소중립실천 캘리그림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은 과천시청 세무과 징수팀 김미정 팀장 작품(과천시 제공) 과천시는 환경부가 주관한 ‘2025탄소중립실천 캘리그림 공모전.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후변화·기상이변 대응을 위해 마련됐다.
우리나라는 2015년 파리협약 가입 이후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탄소중립·녹색성장 기본법'을 제정하고 2018년 기준 온실가스 배출량을 2030년까지 40% 감축, 2050년까지탄소중립을 실현하겠다는 국가.
제주특별자치도가 제주도의 '2035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에너지 대전환을 위해 제주에너지공사, 한국에너지학회, 한국수소및신에너지학회와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비전 실현을 위해 함께 나선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백경훈)는 지난 17일 한국에너지기술.
- 이전글운 동그란 캐릭터로 형상화로 친근 25.04.20
- 다음글등급 등 획득 KAIST 스타트업 25.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