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개발로 회사 및 국가 차원의 특
페이지 정보

본문
꾸준한 특허 개발로 회사 및 국가 차원의 특허경쟁력을 높인 공로를 인정받았다.
조 센터장은 19일 서울 강서구 코엑스마곡에서 열린 제60회 발명의 날 행사에서 은탑산업훈장을 받았다.
포스코 제공 포스코가 글로벌 공급 과잉 및 수요 부진, 각국의 보호무역 정책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철강 기술경쟁력으로 돌파구를 찾고 있다.
최근 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은 포스코그룹경쟁력의 핵심을 ‘기술의 절대적 우위’로 정의했다.
19일 용인시에 따르면 시는 이날 오후.
열린 '콘텐츠 플랫폼, 국가경제의 새로운 엔진' 플랫폼법정책학회·한국벤처창업학회 세미나에서 “글로벌 시장에서 플랫폼경쟁력이 곧 국력으로 이어지는 시대”라며 “콘텐츠 플랫폼은 단순한 유통 경로가 아니라 창작자, 자본, 기술, 팬덤이 연결된 산업의 총체.
타이어(002350)가 글로벌 기업가 네트워크 ‘Entrepreneurs’ Organization(EO)’ 소속 회원들을 초청해 자사 기술력과 브랜드경쟁력을 소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 마곡에 위치한 넥센타이어 중앙연구소를 방문한 EO 소속 회원들이 5월 17일 넥센타이어 임직원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18일 ‘국가경쟁력강화 방안’으로 첨단 기술산업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재생에너지 산업과 문화 산업을 육성하겠다고 제시했다.
국민의힘 김문수(왼쪽부터)·민주노동당 권영국·개혁신당 이준석·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
전반적인 부동산 경기 침체에도 수도권에서 입지경쟁력과 브랜드 인지도에 힘입어 계약을 끝내는 ‘완판’(완전판매) 단지가 속속 나타나고 있다.
인천에서는 3053가구 대단지가 모두 계약됐고, 경기 양주에서도 완판 단지가 등장했다.
공사비 상승 속에서도 입지와.
소득안정망을 구축 등을 목적으로 운영된다.
논콩 의무자조금 도입 시 콩 관련 농산업가 자조적으로 조성한 재원을 활용해 콩의경쟁력제고, 수급안정, 소비촉진·홍보 및 조사·연구사업 등을 추진해 농산업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이익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총괄하게 된 전영현 부회장(DS 부문장)이 오는 21일 취임 1년을 맞는다.
취임 당시 고대역폭 메모리(HBM)를 비롯한 반도체 기술경쟁력회복과 느슨해진 조직 문화 개선이라는 숙제를 떠안았다.
전 부회장은 취임 직후 개발 인력과 자원을 메모리에 집중하고, HBM.
지역별 전력자급률 [자료 = 한국동서발전] 충주시는 전력의 외부 의존도가 높은 구조는 장기적으로 전기요금 부담 가중, 기업유치경쟁력저하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경고한다.
더불어 향후 신도시 개발과 산업단지 확대, 자동차 부품, 2차 전지, 바이오 등 에너지.
- 이전글양자 등 신기술도 선두 설 것". 25.05.20
- 다음글이 감식을 위해 이동하는 모 25.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