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자가 주총에서 사내 이사로 선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창업자가 주총에서 사내 이사로 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38회 작성일 25-02-07 11:40

본문

운암자이포레나 퍼스티체


예정대로 이 창업자가 주총에서 사내 이사로 선임되면 이사회 의장으로 경영 전면에 나설 것이 유력해 보이는데요.


2017년부터 글로벌 사업에 집중했던 이.


이날 네이버는 다음달 26일 열리는 정기주주총회공시를 통해 이 창업자의 사내 이사 복귀 안건을 공지했다.


안건이 가결되면 8년 만에 이 창업자가 이사회 의장으로서 경영에 복귀하게 된다.


그간 이 창업자는 ‘소버린 AI(주권 AI)’를 강조하며,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와 만나 소버린 AI 모델.


네이버는 전날 이사회 회의에서 이 GIO의 사내이사 선임 안건을 다음 달 26일주주총회에 상정하기로 의결했다고 이날 공시했다.


안건이 통과되면 그는 6년 만에 이사회 일원으로 복귀하게 된다.


이사회 의장으로 복귀는 7년 만이다.


지난 2017년 “회사 사업에만 매진하겠다”며 의장 자리를 내려놓은 이.


특히 창립자의 경영복귀와 대표 연임 안건이 정기주주총회에 상정됐다며 변화와 혁신을 예고했다.


네이버 최수연 대표와 김남선 최고재무관리자(CFO)는 이날 실적 발표에서 지난해 4분기 매출액 2조8856억원, 영업이익 5420억원, 조정 EBITDA 7459억원을 각각 기록했다고 밝혔다.


코스피 상장사 디아이동일(DI동일)은 오는 3월 열리는 2025년 정기주주총회에서 감사위원회 설치를 위한 관련 안건이 이사회 심의 및 검토를 거쳐서 상정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디아이동일 지난해 11월 20일 증권선물위원회 결정에 따른 매매거래 정지를 신속히 해결하기 위해 12월 11일 △감사위원회 설치.


한편 이날 공시에서는 아모레퍼시픽그룹 사명을 아모레퍼시픽홀딩스로 바꾸는 정관 변경의 건도 발표했다.


회사 측은 이번 사명 변경이 지주사 역할을 명확히 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사명 변경 등 바뀌는 정관은 다음달 25일 열리는 정기주주총회에서 의결할 예정이다.


장 대표는 7일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열린 임시주주총회종료 후 열린 '주주와의 대화'에서 "올해 게임과 블록체인 부문 흑자를 목표로 한다"며 "3월 첫 게임이 나오면 창출하는 매출이 얼만지 가늠할 수 있고 4월, 5월이 지나면 블록체인 매출이 얼마쯤 된다고 모두에게 알릴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액션스퀘어가 7일 임시주주총회를 통해 넥써쓰로 기업명을 변경한 가운데 임시주주총회가 종료된 이후 장현국 대표이사가 ‘주주와의 대화’ 시간을 통해 향후 기업의 계획을 밝혔다.


장현국 대표는 주주와의 대화를 통해 “기존의 액션스퀘어에서 넥써쓰로 이름을 바꾸고 기존의 게임사업에 블록체인을.


이달 17일부터 18일까지 새마을금고중앙회 중앙본부를 방문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이후 위원회 서류심사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최종 후보를 엠캐피탈주주총회에 추천한다.


kr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1시 2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서류 접수가 끝나면 위원회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후보자를 M캐피탈주주총회에 추천하고, M캐피탈주주총회(이사 선임) 및 이사회(대표이사 선임) 의결로 대표이사가 최종 선임될 예정이다.


이번 공개모집 절차를 거쳐 최종 대표이사 선임 전까지 M캐피탈은 임시 대표이사 체제로 당분간 운영될.


천안신방구룡구역 도시개발사업조합

문의전화 : 070-8780-5111
fax. 070-8780-8112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통정12로 8(신방동 1049번지)

Copyright © 천안신방구룡구역 도시개발사업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