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일본이 공격핵잠수함
페이지 정보

본문
한국 핵무장으로 북한 핵을 견제하고 일본 핵무장으로 중국 핵을 견제하지 않으면 동북아 핵 불균형이 계속 심화할 수밖에 없다"며 "한국과 일본이 공격핵잠수함(SSN)을 갖게 되면 대만 유사시 일본이 SSN으로 미국을 지원할 수 있으니 미국의 대중 견제에도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다.
중국 최초의핵잠수함을 개발한 황쉬화 중국 공정원 원사(과학계통의 최고 권위자에게 주는 명예 호칭)가 사망했다.
그는 냉전 시대 마오쩌둥 전 국가주석이 미국·소련 양강 체제를 견제하기 위해 핵무기를 개발하면서핵잠수함연구를 시작했다.
마오쩌둥 정권에 의해 발탁된 황.
'중국핵잠수함의 아버지'라 불린 황쉬화(黃旭華) 중국 공정원 원사(院士·과학계통의 최고 권위자에게 주는 명예 호칭)가 99세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1949년 상하이교통대 조선학과를 졸업한 뒤 마오쩌둥 전 국가 주석의 지시로 1958년핵잠수함연구를 시작했다.
1970년 중국의 1세대핵잠수함인 '창정.
중국핵잠수함개발의 1세대 과학자로 ‘중국핵잠수함의 아버지’로도 불린 황쉬화(黃旭華) 중국공정원 원사가 6일 별세했다.
장례식은 10일 오전 10시에 우한 우창 장례식장에서 거행된다.
7일 펑파이신문과 관영 중앙(CC)TV 등에 따르면 선박집단공사 제719연구소 전 소장인 황 원사가 병환으로.
30년간 연구기밀 유지 위해 고향 안 간 '전설적 과학자' 中최고영예 '공화국 훈장' 받아…1호 잠수함 설계 때 장비 부족해 주판 사용 '중국핵잠수함의 아버지'라 불린 황쉬화(黃旭華) 중국 공정원 원사(院士·과학계통의 최고 권위자에게 주는 명예 호칭)가 백수(白壽)에 세상을 떠났다.
7일 중국중앙TV(CCTV)에.
이는 발트 해에서 북해로 넘어가는 길목에 수도인 코펜하겐이 자리하고 있는데 덴마크가 친러 국가가 되면 발트 해에서 북해로 넘어가는 해역은 러시아 잠수함의 통과 영역이 될 수 있다.
게다가 그것이핵잠수함이라면 북해를 마주하고.
또 다른 시나리오에서는 100 BTC로 20억~50억 달러에 달하는 미국핵잠수함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를 기준으로 하면 1 BTC의 가격은 2,000만 달러까지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고 분석했다.
이러한 주장은 XRP 커뮤니티 내에서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XRP는 최근 강세장을 주도하며 저점 대비.
여기에 북한이 러시아의 도움을 받아 핵 추진 잠수함을 보유한다면 우리에겐 최악이다.
북한은핵잠수함을 이용해 미국 본토 타격 위협은 물론이고, 원해에서 한국의 해상 수송로를 교란하려 할 수 있다.
트럼프 행정부의 출범을 계기로 한국의 안보 전략에 새판짜기가 불가피해졌다.
또 다른 소식통은 "이 차들이 현재 특수부대 사령부에서핵잠수함기지에 이르기까지 어디에나 있다"며 "대화뿐만이 아니라 자동차 운행 기록 정보, 그리고 안팎에 있는 카메라로 장소 촬영 등이 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영국 국방부는 "국가 안보를 보호하는 것은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기초다.
윤석열 구하러 온다던 트럼프핵잠수함은 오지 않았다.
(10분)“가자지구 우리가 접수하겠다”, 트럼프의 위험한 제국주의.
보수 집회에서는 트럼프가 당선되면핵잠수함을 타고 와서 윤석열을 구해줄 거라는 기대가 돌기도 했지만 당연히 근거 없는 망상이었다.
- 이전글몰아치면서 도로 곳곳에 눈이 쌓여 25.02.07
- 다음글에 생기는 결석)을 자연 배출했다고 25.02.07